Content

Home > News > 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time:2024-11-18 15:32:00
«--    --»

다만 전체 1인 미디어 창작자의 평균 수입은 2900만 원으로 2019년(3200만 원)보다 오히려 300만 원 줄었다.

LG엔솔-삼성SDI 등 협력 강화 논의 메리 배라 미국 제너럴모터스(GM)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사진)가 한국을 찾아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한 LG 주요 계열사 CEO 및 최윤호 삼성SDI 대표 등과 만난다.6일 재계에 따르면 배라 회장은 7일 구 대표.

통일·외교·안보

삼성SDI와 GM은 미국 인디애나주에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을 짓고 있다.2018년 방한을 타진했지만 무산됐다.2016년부터 회장을 맡았다.

통일·외교·안보

회동에서는 LG그룹과 GM의 자동차 관련 협력을 확대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2016년 배라 회장 취임 이후 첫 방한에서 국내 자동차 전장 및 배터리 업계 수장과 만나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알려졌다.

통일·외교·안보

LG에너지솔루션과 GM은 미국 오하이오·테네시·미시간주 등 총 3곳에서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완성차-배터리 동맹이다.

지난해 LG전자는 GM의 최우수 공급사로 선정되기도 했다부친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내외는 물론.

황선홍 등 축구인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

정 교수는 현대그룹 창업주 고(故) 정주영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고(故) 정세영 HDC그룹 명예회장의 장손이다.가운데는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